티스토리 뷰

이번주 미국 2분기 실적발표에도 관심주, 투자하고 있는 주식이 있는데요.

 

1. 버진 갤럭틱 주가

- 아이 계좌에 넣어주고 있는 주식입니다. 최근에 주가가 좀 올라서 수익률은 꽤 높습니다만, 실적은 아주 좋지 못하죠.

버진 갤럭틱은 계속 손실이 나고 있으며, 심지어 매출도 줄어들고 있네요. 하지만 최근 디즈니 임원출신 CEO를 새롭게 영입했고, 새로운 우주선 내부도 공개하면서 우주여행 산업을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2. 리얼티인컴 주가

- 리얼티인컴은 리츠(부동산 임대) 우량주 인데요. 배당을 계속 늘려오고 있고, 배당 수익률도 4.65%로 꽤 높습니다.

리얼티인컴 배당금은 주당 $0.2335 이며, 지난 7월 31일 배당락, 8월 14일 지불됩니다~

실적 예측을 보면 코로나로 인한 피해가 거의 없다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생필품 매장과 우량 소매상점에 임대를 주고 있어 안정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월트 디즈니 주가

디즈니의 보면 현재 거의 5년전의 주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번 코로나로 인한 최대 피해 주식이죠.

월트디즈니 실적예측을 보면 처참하죠.. 주당순이익 마이너스 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소량 담아놨는데 코로나가 계속 이어지다 보니 주가가 계속 횡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우려가 해소되는 시점이면 날아갈 주식중 하나죠!

4. 모더나 주가

코로나 백신이슈로 계속 이슈가 되고 있는 모더나 입니다. 투자를 하진 않았고, 관심 가지며 주가추이를 보고있는 주식입니다. 모더나가 떡상한다면? 코로나 해소에 긍정적인 상황이 되지 않을까? 하고 있네요..

 

모더나 실적예측을 보면 마이너스로 계속 적자인 기업입니다. 하지만 올해 차트를 보면, 4배 이상 올랐네요! 이래서 실적이 꼭 주가로 반영되지는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미래에 대한 기대감이 높으면 이렇게 주가도 날아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5. 우버 주가

 

우버는 차량공유 플랫폼 업체이죠. 미래에 자율주행 시대가 오면 수혜주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현 주가는 $30 수준에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우버 실적발표 예측을 보면 마이너스 입니다. 우버 이츠로 어느정도 선방을 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요. 현재보다는 향후가 기대되는 종목입니다.

 

* 이글은 개인의 의견을 말하는 것으로, 절대 투자 추천이 아니며,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으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투자의 책임은 모두 본인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