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해만 100% 이상 오른 미국 우량주는 뭐가 있을까요?★

출처 : 야후파이낸스

1. 테슬라 주가 390% 상승 / 일론머스크의 테슬라, 자율주행의 독보적 기술력을 보유 했고, 배터리시장 장악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죠? 9월 22일 배터리데이에서의 서프라이즈를 예고 하고 있습니다. 

2. 줌 주가 327% 상승 / 코로나의 최대 수혜주죠? 언택트 시대 원격회의 플랫폼으로 아주 주가가 폭발적으로 상승하였습니다. 

3. 웨이페어 주가 276% 상승

4. 스퀘어 주가 149% 상승 / 모바일 결재, 간편 결재 시장의 숨은 강자입니다. 

5. 엔비디아 주가 115% 상승 / 이번 포스팅의 주제 엔비디아 입니다. 곧 시가총액 10위 이내의 진입이 가능하리라 보고 매수에 들어가고자 합니다. 

나스닥 100 지수를 추종하는 QQQ 주가가 제일 밑에 위치한 32%의 상승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런 기업들이 지금의 미국 주식시장 강세를 이끌고 있는데요. 물론 애플과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도 있습니다. 

이 가운데 한가지라도 들고 계셨다면 지금쯤 큰 수익을 얻으셨을 거 같습니다. 

아직 가지고 있지 않다하더라도, 다음번 기회를 찾아보면 좋을 것 같은데요. 저는 이미 100% 이상 상승하였지만, 다음번 상승 혹은 계속적으로 상승할 주식은 엔비디아 주가  ( 티커 : NVDA ) 를 보고 있습니다. 

반도체 기업 전통 강자인 인텔의 시가총액을 얼마전 뛰어 넘어버렸죠? 또한 삼성전자의 시가총액 마저 제껴 버리고 반도체 분야 세계 2위의 기업이 되었습니다. 이제 남은 건 대만 기업인 TSMC 만 남았는데요. 손정의 회장이 내놓은 매물인 ARM 기업까지 인수설이 돌고 있는데요, 머지않아 1위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와 관련해 뚝돌TV 에서 다룬 영상의 정리 부분 공유합니다. 

출처 : 뚝돌TV

1. 엔비디아는 2019년 3월 멜라녹스를 인수발표 했고,

2. 1년여에 걸쳐 인수를 진행하여 2020년 4월에 완료하였습니다. 

3. 멜라녹스는 인피니밴드 인터컨텍트의 1인자였는데, 컴퓨팅 연산작업의 1인자인 엔비디아와 함치게 된 것입니다. 

4. 엔비디아의 주 고객들은 전세계 초우량 IT기업들인데, 이 IT 공룡기업들이 망하지 않는 한 엔비디아의 주가상승은 기정사실이다. 

출처 : 뚝돌TV

5. 이를 바탕으로 이번에 삼성전자를 제치고 반도체 부문 전세계 시가총액 2위로 올라섰습니다. 

6. 엔비디아는 자율주행 부문에서도 테슬라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도 있다. 어쩌면 협력관계로 갈 수도 있지 않을까?

7. ARM 기업도 인수하려고 하는데, 사실 급한 모습도 없어 보입니다. 그만큼 엔비디아의 GPU 기술은 강력합니다. 

8. 약간 신경쓰이는게 있다면 PER 이 높다는 것입니다. 기술력이 좋은 건 알겠는데, 그간 과하게 매수자들이 달라붙었었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괜찮습니다. 왜냐면 어짜피 상승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출처 : 뚝돌TV

9. 재무제표 상 부채율이 깔끔, 완벽한 IT 우량기업이 바로 엔비디아 입니다. 

미국 IT 우량주가 답입니다. 

https://youtu.be/876Khnf9UGE

https://youtu.be/N7_bM9w9Ru4

[같이 보면 좋은 글]

 

 

애플 액면분할 향후 주식 가격 전망_리차드 주식부자 연구소

애플 주식은 얼마 전 어닝 서프라이즈에 이은 애플 액면분할 발표하였는데요. 애플 액면분할 이 과연 호재가 될지, 리차드 주식부자 연구소에서 과거 4번의 애플 액면분할 전후의 애플 주가를 ��

investhabit.tistory.com

 

INVESCO QQQ TRUST ETF 주가와 배당, 배당금

미국 주식 투자할 때 개별주식의 리스크로 인해, 개별주들을 모아둔 ETF에 투자하는 것도 좋은 투자방법입니다. ETF를 투자한다는 것은 해당 산업, 해당 시장을 사는 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

investhabit.tistory.com

 

홈디포 HD 주가 배당금 분석 (미국 주택경기 상승에 따른 수혜주)

홈디포는 건축자재, 가정용품 등 모든 것을 파는 기업인데요, 1978년 버니 마르쿠스가 설립했습니다. 아직 우리나라에는 입점이 되있지 않기 때문에 생소할 텐데요. 주택, 가정과 관련된 모든 것�

investhabit.tistory.com

* 이글은 개인의 의견을 말하는 것으로, 절대 투자 추천이 아니며,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으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투자의 책임은 모두 본인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