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테슬라 액면분할 첫날 떡상! 일론머스크는 뉴럴링크 주식도 가지고 있다. 

테슬라 액면분할 이후 매매가 다시 시작된 첫날 무려 12.57% 상승, 장 종료후에도 2.07% 상승하여 액면 분할이후 단번에 15%가량 상승을 해버렸습니다. 그리하여 $508.65 에 도달하였습니다. 만약 테슬라 액면분할을 하지 않았다면 $2500이 넘는 가격이었을 겁니다. 정말 엄청나네요.

정말 이번 상승의 끝은 어딜지 정말 엄청난 기세입니다. 1만슬라가 정녕 이루어질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ARK 인베스트먼트 CEO 인 캐서린은 테슬라 액면분할 전, 목표주가를 $5,000으로 말했던 적이 있었는데요. 지금 그 절반에 왔으니, 아직도 배는 더 상승할 여력이 있다는 이야기인데요. 정말 가까운 미래에 도달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테슬라를 이끌고 있는 CEO 인 일론머스크의 뉴럴링크 주식에 대한 이야기를 드리려 합니다. 

 

오늘자 뚝돌TV 영상에서 소개해주셨는데요. 테슬라가 만슬라로 가는 과정에는 뉴럴링크 라고 하는 것도 있다고 하는데요. 영상이 길어서 결론 부분만 말씀드리겠습니다.

1. AI의 발전은 진행 중.

2. 테슬라 CEO 일론머스크는 AI 의 발전을 경계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대체기술로서, 인간의 뇌에 컴퓨터 기술을 연결시키는 것을 개발하고 있었다. 

3. 이를 뉴럴링크라고 한다. 

4. 1차적인 목표는 인간의 의료치료에 관련한 최종목표로는 AI에 맞설정도의 인류의 발전을 위한 것.

5. 현재 FDA로부터 부분승인을 받아낸 상태이며 인체실험을 하기 위한 최종승인을 기다리는 중.

6. 인간의 자아의식만으로도 기기를 조종가능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는게 큰 의미가 있는 듯 하다. 

7. 테슬라의 자율주행, 뉴럴링크의 자아의식+컴퓨터연결 이를 통해 알 수 있는 것은 일론머스크의 기업들은 4차산업의 선두주자라 볼 수 있겠다. 

8. 테슬라 투자는 탁월한 선택. 이번 테슬라 주식분할까지 하게 되어 그나마 저렴한 상태로 매수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리게 되었다. 늦지 않았다. 

9. 뉴럴링크 주식은 없다. 테슬라 로 대체할 수 있다. 


☆장꾸준의 생각☆

본 뚝돌TV 영상은 2개로 이루어져있으며, 런닝 타임 약 35분 정도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에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론머스크는 테슬라 이외에도 OPENAI 라고 하는 비영리기업도 운영중이며, 스페이스X, 오늘 설명드린 뉴럴링크 주식도 비상장이지만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중에 상장된 기업은 테슬라 뿐이네요. 

OPENAI는 AI를 널리 알리기 위해 운영하는 비영리 기업이라고 합니다. 지금 하는 일도 바쁜데 이렇게 비영리기업도 운영하다니 참 멋지지 않나요?

뉴럴링크 는 일전에 전 세계에 저고도 인공위성을 수천개 수만개 띄워서 전세계적으로 인터넷을 보급하겠다는 발표를 했었는데요. 지금 이 프로젝트는 계속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뉴럴링크는 뇌에 작은 소자를 넣어 연결하고 뇌파를 이용해 제어를 할 수 있게 뇌와 장비를 연결시켜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곧 사람에게 까지 테스트를 한다고 하니, 뉴럴링크의 실험결과가 성공한다면 테슬라 주가에도 분명 영향이 있을 것 같습니다. 일전의 스페이스X가 성공적으로 우주에 갔을때 처럼 말이죠. 

향후가 더욱 기대되는 테슬라 그리고 일론머스크 입니다. 

[같이보면 좋은 글]

 

 

9월 미국 배당주 추천! 퀄컴 주가 주식 간단 분석, 향후 전망.

안녕하세요 장꾸준 입니다. 8월도 이제 오늘을 제외하면, 2일밖에 남지 않았네요. 8월을 마무리하고 9월을 준비해야 할 시기입니다. 미국 기업의 배당금은 매월 지급하는 리츠기업들도 있고, 반�

investhabit.tistory.com

 

테슬라 주식, 주가 높은데 사도 되는 이유! BY. 프린들

안녕하세요. 얼마전 뉴욕주민 유투버님의 영상을 정리하면서 테슬라 주식에 대해 공부해봤었는데요. 뉴욕주민님 이외에도 테슬라 주가에 대해 정말 많은 주식유투버분들이 분석을 해주고 계십

in.naverpp.com

 

댓글